스즈키컵 베트남 미얀마 축구 인터넷 실시간 중계

11월 8일 동남아시아 월드컵이라고 불리는 2018 AFF 스즈키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팀은 11월 20일 화요일 오후 8시30분 미얀마와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조별리그 3차전에서 격돌합니다.

이날은 한국 vs 우즈베키스탄과 일본 vs 키르기스스탄의 경기도 있습니다.

>> 일본 vs 키르기스스탄 중계

스즈키컵은 동남아시아 축구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18년 9월 아시안게임 사상 첫 4강 위업을 달성하며 축구 영웅으로 등극한 박항서 감독이 다시 한번 '박항서 매직'에 도전하는 대회로 베트남은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베트남 미얀마 중계

스즈키컵 베트남 미얀마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즈키컵이 비록 동남아시아 최대 축구 대회로 불리지만 한국에서 생중계 되는 건 매우 이례적입니다.

그만큼 박항서 감독이 사령탑으로 있는 베트남 축구국가대표팀을 향한 국내 축구 팬들의 높은 관심이 반영된 결과입니다.

SBS 스포츠

SBS 온에어

SBS스포츠 외에도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스포츠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고화질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지난 16일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말레이시아와 경기에서 2-0 완승을 거뒀습니다.

라오스와의 1차전도 3-0 승리를 거둔 베트남은 2연승을 달리며 스즈키컵 우승을 향한 질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베트남은 미얀마에 골득실에 밀려 조 2위에 올라있습니다.
이번 미얀마전은 조 1위를 결정지을 수 있는 아주 중요한 경기입니다.


스즈키컵 최고의 빅매치 베트남 vs 태국

우승후보 0순위 태국 vs 박항서 매직 베트남

박항서 감독은 스즈키컵 목표에 대한 질문에 "전문가들은 태국을 우승후보 0순위로 꼽고 있다.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필리핀 등 5개국이 준결승 경쟁국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베트남은 2008년 이후 10년 만에 우승에 도전한다. 조 1위로 결승에 가면 2차전을 안방에서 하기 때문에 조 1위로 결승에 올라가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습니다.

베트남은 캄보디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와 함께 A조에 속해 있어, 4강 진출 이후 태국을 만나게 됩니다.

4강 진출에 성공한다면 스즈키컵 최고의 빅매치인 태국과의 경기가 성사될 것으로 보입니다.

베트남 대표팀 조별리그 일정
11월 8일(목) 21:30 라오스 vs 베트남
11월 16일(금) 21:30 베트남 vs 말레이시아
11월 20일(화) 20:30 미얀마 vs 베트남
11월 24일(토) 21:30 베트남 vs 캄보디아

베트남은 2008년 이후 10년만에 스즈키컵 우승에 도전합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팀이 베트남 국민들의 염원인 스즈키컵 정상에 오를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