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도쿄올림픽 예선 결승전 한국 태국 여자배구 중계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대만을 꺾고 올림픽 예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제 1경기만 더 이기면 도쿄 올림픽 본선 티켓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승 상대는 태국입니다.

올림픽 예선 여자배구 결승 대한민국 vs 태국

일정 : 1.12.(일) 오후 8:00

중계 채널 : SPOTV NOW, MBN온에어, 유튜브 라이브 채널

한국 태국 여자배구 결승전 중계는 SPOTV NOW, MBN온에어, 국제배구연맹(volleyball) 유튜브 라이브 방송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 태국 여자배구 결승 프리뷰

한국시간 1월 12일 일요일 오후 8시 2020 도쿄올림픽 예선 결승전 한국 태국 여자배구 경기가 열립니다.

대표팀은 11일 열린 대만과의 준결승에서 에이스 김연경의 공백이 있었지만 김희진 이재영 양효진 등이 고르게 활약하며 세트 스코어 3-1(18-25 25-9 25-15 25-14)로 승리했습니다.

 

 

김희진은 블로킹 3개와 서브에이스 3개를 포함 18득점을 올리며 맹활약했고 이재영과 양효진도 15득점을 올리며 팀 승리를 도왔습니다.

이날 대표팀의 출발은 좋지 못했습니다.

서브가 흔들리면서 대만 서브에 역으로 흔들렸고 상대의 끈끈한 수비에 당황하며 1세트를 허무하게 내줬습니다.

하지만 2세트부터는 달라졌습니다.

양효진의 서브 에이스와 강소휘와 김희진의 연타와 서브 에이스, 김수지의 블로킹과 이동 공격 등으로 연속 11득점에 성공하며 2세트를 가져왔습니다.

3세트에서도 우리팀의 상승흐름은 이어졌습니다.

초반부터 리드를 지킨 대표팀은 강한 서브와 높은 블로킹으로 3세트를 가져왔습니다.

4세트에서는 초반 박빙의 승부가 이어지기도 했지만 양효진과 이재영의 활약 속에 9~10점차로 리드해가며 결국 세트스코어 3-1로 승리했습니다.

B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던 한국은 이날 대만까지 제압하면서 4연승으로 결승까지 올라갔습니다.

결승 상대는 카자흐스탄을 꺾고 올라온 태국입니다.

한국이 태국을 이기고 최종 승자가 되면 3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대한민국 여자배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