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인터넷 실시간 중계

드디어 정찬성 선수의 UFC 복귀전이 열립니다.

정찬성은 11월 11일 미국 덴버의 펩시 센터에서 열리는 Fight Night 139에서 로드리게스와 페더급 경기에서 격돌합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야이르 로드리게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방심 하지 않으면서도 승리를 자신하고 있습니다.

당초 정찬성은 프랭키 에드가와 경기를 펼칠 예정이었지만 에드가가 훈련 중 이두근 부상을 당해 빠지고 10월 27일 로드리게스로 상대가 바뀌었습니다. 

로드리게스는 에드가보다 랭킹도 낮고 이름도 덜 알려져 정찬성의 승리를 점치는 전문가들이 많지만 이 선수는 상당히 까다롭고 위험한 선수입니다.

정찬성 선수 역시 이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정찬성은 8일 덴버에서 공개훈련을 마친 뒤 "에드가를 꺾으면 타이틀전을 치를 수 있다는 약속을 받은 상태여서 그와의 경기 취소 소식을 듣고 아쉬웠다. 하지만 곧 마음을 바로 잡았다"면서 "로드리게스도 충분히 매력적인 상대다. 랭킹이 낮다고 쉬운 상대는 아니다. 오히려 까다로운 부분이 많다"고 밝혔습니다.

잘 알려진 에드가에 비해 로드리게스는 다소 생소한 선수일 수 있는데요.
로드리게스는 태권도 선수 출신 UFC 페더급 파이터로 종합격투기에서 태권도 발차기를 잘 쓰는 파이터입니다.

또한 뛰어난 신체스펙을 바탕으로 변칙적이고 정확한 타격을 구사하는 타격가입니다.

정찬성도 176cm로 페더급에서 큰 편인데 로드리게스는 180cm로 더 큽니다.

경기 양상은 정찬성, 로드리게스 두 선수 모두 타격을 위주로 하는 선수들이라 재미있는 타격전이 예상됩니다.

특히 정찬성 선수는 강한 맷집과 화끈한 타격 난타전으로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11일 양 선수가 어떤 경기를 만들어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UFC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실시간 인터넷 중계 

UFC 파이트 나이트 139는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됩니다. 정찬성이 나서는 메인카드는 정오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아쉽지만 스포티비에서는 유료로 시청해야 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사이트 이름이나 URL을 직접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인터넷 스포츠 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TV 방송, 해외 스포츠 생중계 등을 잘 찾아보시면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UFC Fight Night 139 메인 카드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세로니  vs 페리
페닝턴  vs드 란다미
다리우쉬 vs Moises
바베르 vs Cifers
트리자노 vs 페냐
요더 vs 쿠퍼
스켈리 vs Moffett
Ramos vs Gunther
Smith  vs Erosa

이상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경기가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39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로드리게스는 어떤 면에서 에드가보다 더 까다로운 선수라 의외로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됩니다. 

또한 에드가(랭킹 3위)를 이겼을 때는 타이틀전 명분을 갖게 되지만 로드리게스(랭킹 15위)는 에드가 만큼 랭킹이 높지 않기 때문에 한번을 더 이겨야 타이틀전이 가능한 상태입니다.(정찬성은 10위) 

찬성 선수도 이제 적지 않은 나이인 만큼 한 번의 타이틀전 기회가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로드리게스를 멋지게 잡고 다음 경기도 승리해서 타이틀전까지 올라가길 바랍니다.